서울 데이트 코스 성수동 대림창고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멋진 카페를 포스팅합니다. 이번에 서울 데이트 코스로 성수동 대림창고를 다녀 왔는데요 정말 멋지고 분위기 있는 커피숍입니다. 원래 성수동이 공장지대가 많은 곳인데 공장들이 없어지며 카페들이 들어섰습니다. 그래서 살짝 리모델만하고 공장 스타일 그대로 카페로 운영하는 대림창고입니다.

 

.

 

 

 

 

입구부터가 색다르죠? 원래 창고를 그대로 간판을  사용한거 같아요 간판과 사무실 글자가 옛날 스타일 그대로 네요

 

 

 

입구부터가 범상치 않습니다 요즘 성수동이 뜨고 있어서 가장 핫한 대림창고에 가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성수동쪽은 처음 가보는지라 평소 sns에서 이름만 들어보았었습니다.

 

 

 

성수동 대림창고는 규모가 엄청 크더라구요 창고 한자리를 카페 레스토랑 갤러리스타일로 꾸며놓은 서울 데이트 코스의 필수 성수동 대림창고입니다. 메뉴판인데요 커피 에스프레소 가격 4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6000원, 오렌지쥬스 8000원,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7000원

맥주 8000원~11000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성수동 대림창고는 서울 데이트 코스로 꼭 한번 와보셔야 할곳인데요 식사도 가능합니다. 데일리 수프 7천원,파스타 평균 가격 17000원, 피자평균가격 24000원입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요금이 1시간에 3000원입니다. 

 

 

들어 오자마자 보이는 작품입니다. 실제로 움직이는데 특이하더군요 양정욱작가의 작품으로 대림창고에 설치된 작품들중에 설치미술의 하나입니다.

 

 

이렇게 그림들과  갤러리도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군요

 

.

.

 

 

성수동 대림창고 내부는 규모가 큰 이런 느낌입니다. 여름에는 하늘이 오픈되어 있는데 겨울이라 닫아놓았습니다.

 

 

 

높이가 매우 높고 건물들이나 설치물들이 20년 이상은 된거 같은 클래식 느낌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예쁜 카페로 정말 멋진 성수동 대림창고죠 복합문화공간 답게 예술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모습들이 매력적입니다.

 

 

 

마치 전시회를 보러 온거 같은 느낌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림창고의 매력은 천정이 높습니다. 보통 카페와는 다르게 창고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지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독특한 구조의 천장과 위에 달린 설치미술들이 시선을 사로잡게 만드네요 카페라기 보다는 미술품 전시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처음 가보시면 높은 천장과 시원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시선을 빼앗길것입니다.

 

 

 

이렇게 벽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커피를 마시며 이런 작품들을 감상하는것이 진정한 웰빙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공장형 스타일의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성수동 대림창고가 그중에 으뜸인거 같습니다. 인테리어 예쁜 카페로 이런곳에 오셔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지인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오시면 더욱 즐거운 자리가 될거 같습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22-32 | 대림창고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서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