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데일리룩 미 해군 US NAVY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쿨민입니다. 이번에 일본 여행기를 포스팅 하다가 간만에 데일리룩을 올립니다 착장이 요즘에 입기는 덥지만 오래전에 찍은 사진이라 참고 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워크웨어 스타일로 옛날 미 해군 스타일로 입어보았습니다.

 

.

 

 

이번 남자 데일리룩은모자는 세일러햇을 착용했는데요 3,40년대 미 해군 모자입니다. 그리고 이번 데일리룩은 전부 청청 패션입니다.

요즘 데님류가 끌리더라구요 가방도 데님 백입니다. 뉴스페이퍼백으로 옛날 제품 그대로 복각한 가방이죠

 

 

착장 아이템입니다.

 

모자 아웃스탠딩

상의 아웃스탠딩

하의 아웃스탠딩

신발 레드윙

가방 TCB Jenas

 

 

모자가 약간 작은 벙거지 스타일인데요 옛날 클래식 아이템입니다. 워크웨어 데일리룩에 잘 매치가 되는 미 해군 US Navy 입니다.

그리고 착장 아이템들이 전부 아웃스탠딩이라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 아매리칸 캐주얼로 핫한 브랜드죠

 

 

제가 착용한 자켓이 디자인이 특이하죠? 청자켓 디자인도 아니고 13.7oz 셀비지 데님을 사용해 제작된 3,40년대 미 해군의 작업용 자켓입니다.

당시 육군에서는 1941년 이후 데님을 사용하지 안았으나 해군은 계속 보급품으로 데님으로 생산하였습니다.

당시의 옷을 그대로 복각한 의류 입니다.

 

 

 

미 해군 세일러햇입니다. 화이트 컬러로 빈티지하고 워크 느낌이 팍팍납니다. 이런 모자는 호불호가 강할거 같아요 클래식 느낌이 보입니다.

 

 

그리고 목에 반다나도 착용했습니다. 느낌이 있고 착용감도 부드러워서 전체적인 아메리칸 캐주얼 코디에 잘어울립니다.

 

 

 

가방은 옛날 뉴스페이퍼백입니다. 이 가방 역시 mail bag을 그대로 복각한 가방입니다. 이 가방은 일본 데님 브랜드 TCB JEANS에서 제작한 아이템으로 일본에서 직구한 가방입니다. 데님원단이 너무나 예쁘고 느낌이 있는 뉴스페이퍼백!

 

 

팬츠 역시 미 해군들이 입던  WORK TROUSER 입니다. 느낌이 진정하 상남자 팬츠입니다. 신발은 레드윙 옥스포드인데요 미 해군 단화 더비 슈즈와 동일한 자인으로 매치가 잘됩니다.

 

.

.
 

 

 

 

이렇게 US NAVY 셀비지 데님으로 코디를 했는데요 딱 옛날사람 느낌이 나죠 요즘 이런 복각한 의류들이 좋더라구요  이번 남자 데일리룩의 포인트입니다.

 

 

데님 뉴스페이퍼벅이 포인트로 잘 매치가 됩니다. 역시 일본에서 직구한거라 퀄리티가 좋습니다. 고증은 자고로 일본 브랜드인가봅니다.

 

 

 

그리고 안경은 어르신 안경인데요 클래식 느낌이 나면서 이번 데일리룩에 매치가 잘됩니다. 요즘 이 안경만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름 워크웨어 코디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서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