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라코 atlast&co 치노팬츠 timeworn clothing

안녕하세요 데일리룩을 포스팅합니다. 이번 코디는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타임원클로딩 제품들로 매치를 하였습니다. 옛날 1900년대 스타일로 와이드 치노팬츠와 반팔티로 옛날남자 코디를 완성해보았습니다.

 

.

 

 

 

 

고전 워크캡과 반팔무지티 그리고 치노팬츠로와 더비슈즈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전형적인 옛날 노동자룩으로 빈티지 느낌을 팍팍 살렸습니다.

 

 

CAP 빈티지

GLASSES 겐지아이웨어

TOP 아웃스탠딩

BELT 엣라코

BOTTOM 엣라코

SHOES 레드윙

 

배이지컬러 치노팬츠를 입었는데요 와이드핏이라 착용감이 너무나 편합니다. 예전에는 핏한 팬츠들을 좋아했었는데 통핏에 길들여 지니 너무나 편하네요 ㅋ

 

 

 

 

 

모자는 빈티지샵에서 구매한 아이템입니다. 홍대 옴니피플에서 구매했는데 와바시 스트라이프가 멋진 노동자 워크캡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 스타일의 포인트는 바로 벨트와 치노팬츠인데요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엣라코 ATLAST&CO 제품입니다. 와이드핏으로 승부하는 제품인데요 진정한 상남자 핏을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백포켓에도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브라스 키링과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백포켓의 밋밋함을 레드컬러 반다나로 커버를 해주고 브라스키링으로 더욱 빈티지함을 더했습니다.

 

.

 

 

.

 
 

 

 

 

반필티는 국내 브랜드인 아웃스탠딩제품입니다. 요즘점점 국내 워크웨어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워크웨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검색해보세요

 

 

요즘에는 일반적인 코디보다 이런 옛날 복각스타일의 매력에 빠졌는데요 국내에는 아직 입는 사람들이 많지가 않아서 일본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퀄리티와 핏이 달라서 마음에 들어요 타임원클로딩도 퍼펙트핏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벨트도 상당히 멋지죠? 상남자 벨트로 타임원클로딩 TIMEWORN CLOTHING 제품입니다. atlast&co 가리송벨트인데요 브라운컬러로 빈티지 느낌이 팍팍나는 벨트죠 와이드 치노와 궁합이 잘맞습니다.

 

 

 

옆에 브라스키링과 반다나로 더욱 포인트를 주었어요 옛날남자 느낌이 재대로 인가요? 이런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고 빈티지 매력을 더 업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복각 의류들이 더욱 매력적이고 옷일 입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핏이 와이드해서 착용했을때 정말 편합니다.

 

 

여러분들도 워크웨어에 관심이있다면 엣라코 atlast&co에 한번 관심가져 보세요 브랜드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전 타임원클로딩 timeworn clothing 브랜드 아이템들은 직접 일본에서 사오는데요 됴코와 후쿠오카에 매장이 있습니다.저 처럼 매니아분들은 직접 매장으로 구매하러 갑니다. 왜냐하면 배송도 안하고 사이트도 없거든요

 

 

이렇게 이번 착장은 워크웨어 코디로 엣라코 atlast&co 제품으로 매력을 더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복각코디로 선보일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

 

 

TIMEWORN CLOTHING 다른포스팅보기 

 

타임원클로딩 보더티셔츠 Butcher Produtcs 일본 복각 브랜드

 

타임원클로딩 TIMEWORN CLOTHING 워크웨어 코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서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