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코디 워크웨어로 만들자 

안녕하세요 쿨부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티셔츠인데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빈티지 워크느낌이 나는 아이템입니다 티셔츠 하나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 시키고 느낌을 잡아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전체적인 느낌이 어떤가요? 스트라이프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코디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댄디룩, 남친룩 등에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상남자 코디로 워크웨어 느낌에 입어보았습니다.

 

 

스트라이프 두께감이 좀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이 제품은 독일 워크웨어 브랜드 PIKE BROTHERS 제품으로 진정한 남자의 브랜드입니다.

 

 

옛날 빈티지 의류들을 복각하여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제 블로그에 다른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컬러가 그린컬러인데요 약간 어두운 색이라 복고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남자의 티셔츠로 여자들이 좋아하난 스타일로 딱입니다. 이걸 입고 상남자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핏이 일반적인 스트라이프 티셔츠랑 다릅니다.

 

 

브랜드 라벨입니다. 라벨역시 빈티지함을 보여주네요     전 사이즈는 미디엄으로 입습니다. 약간핏하게 입어야 더욱 예쁘더라구요

 

 

가슴에는 이렇게 포켓이 있습니다. 밋밋한 부분을 채워주고 디자인요소적으로 멋진 디테일입니다.

 

 

PIKE BROTHERS 라벨도 멋지네요 딱 옛날 스타일 느낌이 납니다.  요즘은 깔끔하고 댄디한룩도 여성분들이 좋아하지만 이렇게 남성미가 넘치는 아이템들도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단도 부드럽고 빳빳한 원단은 아닙니다. 입어보니 편하고 느낌이 좋더라구요

 

 

자 그럼 상남자 코디 착용샷입니다. 옛날 워크웨어 느낌으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이런거 아닐까요

 

.

.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페도라 모자와 어르신 안경을 착용했습니다. 이렇게 악세사리들로도 전체적인 느낌을 바꿀수가 있습니다.

 

 

 

빈티지 느낌이 나오나요? 여러분들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하시거나 스타일 변화를 주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티셔츠와 악세사리들로 변화를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티셔츠는 어떤 코디에나 다 소화가 가능하므로 댄디룩, 남친룩, 워크웨어룩에 다 매치가 가능합니다.

이제 가을이 오고 있는데요 반팔티는 가을 겨울에도 이너웨어로 활용도가 높으니 사계절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자 그럼 다음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

Posted by 쿨민 서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