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을 패션 코디 워크웨어 스타일

이번에 데일리룩은 워크웨어 느낌을 강조하고 과거 1900년대 미국 복고풍 스타일로 입어보았습니다.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셔 긴팔티를 입어야 할 시기인데요 전 베이스볼티셔츠와 와이드핏 치노팬츠로 매치를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날씨가 긴팔티에 팬츠하나만 입어도 될 시기죠

 

 

.

 

 

이번 남자 가을 패션 코디는 빈티지와 복고가 포인트인데요 와이드핏 치노팬츠와 티셔츠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지는 통이 좀 큰데요 옛날 빈티지함한 매력이 느껴지는 팬츠입니다.

 

 

CAP BUTCHER PRODUCTS

TOP BUTCHER PRODUCTS

BELT ATLAST&CO

BOTTOM BUTCHER PRODUCTS

SHOES REDWING

 

이번 코디 역시 제가 좋아하는 워크웨어 스타일입니다. 워크가 옷을 입는재미가 있고 옛날 의류들을 복각한 아이템들이라 느낌이 딱 옛날 느낌이 나서 좋아요

 

 

 

제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본 브랜드 타임원클로딩 TIMEWORN CLOTHING  제품들입니다. 직접 일본에 방문하여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워크웨어 스타일입니다. 아마 일반분들이 보기에는 생소한 스타일 일수도 있겠지만 요즘 개성있는 캐주얼울 추구하는 매니아분들이 많이 생겨서 인기 있는 패션입니다.

 

 

모자는 베이스볼캡을 착용했습니다. 보기에는 일반 야구모자 같지만 디테일과 원단재질이 딱 옛날 스타일로 매력적인 모자입니다. 추후 포스팅 예정이니 기대 바랍니다.

 

 

 

티셔츠는 그레이 컬러와 네이비 컬러로 조합이 멋진데요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착용할수 있는 베이스볼캡입니다.

 

 

벨트는 역시 타임원클로딩의 엣라코 ATLAST&CO 제품입니다. 브라운 컬러로 빈티지하고 멋진룩을 만들수 있는 벨트죠 두께감이 있어서 더욱 남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백 포켓에는 포인트를 주기 위해 반다나와 키링을 착용했어요 느낌있지 안나요 워크느낌을 더욱 강조해주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
 
 

 

 

 

치노팬츠 역시 버쳐프로덕트 제품입니다. 밀리터리 치노로 통이 크고 일반 스트레이트핏보다 더 큽니다.

 

 

 

남자 가을 패션 코디로 이렇게 긴팔티셔츠와 치노팬츠로 매치했는데 어떤가요 그리고 신발은 레드윙인데요 블랙컬러로 어떤 스타일과도 잘어울려서 요즘 손이 자주가는 신발입니다.

 

 

베이스볼캡과 티셔츠가 셋업으로 컬러가 같은 네이비입니다. 타임원에서 같은 셋업으로 발매해서 이렇게들 많이 착용하고 있죠 작년에는 레드컬러로 발매했었습니다.

 

 

 

이렇게 남자 가을 패션 코디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전 이런 느낌의 스타일을 좋아합나다. 요즘 다양한 댄디룩, 남친룩 스타일들이 있지만 남들과는 다른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워크웨어 스타일로 넘어오세요~~

 

.

 

 

Posted by 서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