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맥코이 real mccoys  데님 자켓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데님 자켓입니다. 정말 멋진 아이템인데요 이제 가을이 오고 데님 자켓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을 자켓 장만 하셨나요? 이번 아이템은 일본 브랜드 리얼 맥코이 입니다. 매니아층이 많은 브랜드로 가격도 장난 아니죠 바로 일본에서 구매한 커버올 데님 자켓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입기 좋은 아우터랍니다.

 

 

디자인이 장난 아닙니다. 우선 커버올의 유래는 워크웨어 스타일에 들어가는데요 옛날 철도원들이 입던 자켓을 그대로 복각한 아이템입니다.

그중에서 일본 브랜드 리얼 맥코이가 옛날 옷들을 복각하기로 유명하죠

 

 

남자 가을 자켓 코디로 멋지게 연출할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자태가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일본에서 40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고가이지만 브랜드 감성과 퀄리티가 옛날 스타일 그대로 만들어낸 기술이 있습니다.

 

.

 
 

 

 

이제 가을이 오고 쌀쌀해지는데요 이런 날씨에 멋내기 좋은 데님 자켓입니다. 청청패션이 다시 뜨고 있는데요 이젠 청청 패션이 패션 테러라스트가 아닌 패피들의 전유물이 되었습니다.

 

 

이 데님 자켓은 일본 후쿠오카 리얼 맥코이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요즘 일본 브랜드에 관심이 많이가고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 일본이 이런 의류들은 고증이 있더라구요

 

 

 

카라부분입니다 데님원단이나 디자인이 퀄리티가 사진상 보기에도 좋네요 옛날 느낌 그대로 느낄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 데님원단은 약간 주름이 있습니다. 이건 한번 소킹을 한 원워시 제품입니다, 구매할때 원워시 된게 팔더라구요

보통 데님 의류를 구매하면 사이즈를 좀 크게 가서 소킹 (수축)을 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멋진 리얼 맥코이 쇼핑백입니다. 매니아들은 워낙 다들 알거 같아요 옷을 구매하면 뿌둣한 마음으로 이 쇼핑백 사진들 많이 찍습니다.

 

 

일본 브랜드가 고증이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가격은 고가이지만 그만큼 지불하고 구매하고 브랜드 감성을 돈주고 산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사실 의류들은 원가가는 얼마 안하죠

 

.

 

.
 
 

 

 

 

 

사이즈는 38입니다. 원워시라고 쓰여 있습니다. 35000엔인데 일본 세금 8% 더하면 한화로 약 40만원이 됩니다.

 

 

버튼이 너무나 멋지네요 기관차 문향이 새겨져 있습니다. 멋진 버튼이네요 컬러도 골드로 더욱 빈티지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부분입니다.

 

 

 

역시 멋진 리얼 맥코이 커버올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스타일로 멋을 내보시면 어떨까요? 마치 옛날시대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날라온 사람 느낌이 날거 같아요 ㅋ

 

 

 

 

 

바튼이 너무나 예쁘네요 기차의 문향이 포인트로 더욱 매력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착용감도 좋고 사이즈도 딱입니다. 여기에 멋진 빈티지 모자 하나만 쓰면 딱 스타일이 나오겠네요

 

 

 

사이즈가 저스트입니다. 상의는 박시하게 입는거 보다 딱 맞게 입는게 이쁜거 같아요 전 170-73키로 커버올 38사이즈가 잘 맞습니다. 직접 입어보니 옛날 스타일 그대로 시간역행 간지가 나오네요 ㅋ

남자 가을 자켓 코디로 이런 스타일로 멋지개 개성을 만들면 매력적인 코디를 할수 있을거 같아요~~

 

.

 

 

Posted by 쿨민 서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