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IKE BLAZER]

나이키 블레이져 신고 스트릿패션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쿨민입니다. 너무나 멋진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릿패션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빼놓을수 없는 바로 신발입니다. 신발은 자고로 나이키죠 아마 매니아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나이크는 정말 영원불멸 브랜드죠 스포츠웨어나 스트릿씬에서는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브랜드입니다. 수많은 모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나이키 빈티지 블레이져 모델을 소개합니다. 하이탑 운동화로 멋진룩을 연출할수 있는 아이템이죠

 

 

 

나이키 박스입니다. 볼때마다 설레는 레드컬러의 박스로 매니아분들은 이박스를 수집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역시 버리지 않고 수집합니다. 신발 박스만 봐도 설레이거든요 아마 신발 매니아 분들은 아실겁니다. 제 사이즈는 260입니다. 발볼이 큰편이며 퉁퉁한 발입니다. 스트릿패션에 중요한 아이템!

 

 

 

많은 나이키 빈티지 블레이져 컬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레드컬러입니다. 정열적이고 멋진 컬러죠. 빨간색이라 코디하기 어려울거 같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히려 포인트로 보여줄수 있는 컬러입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컬러플한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나이키 빈티지 블레이져 매니아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루,블랙,그레이 등등 다양한 색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이쁜 레드컬러입니다.

 

 

 

해외배우은 잭에프론씨와 국내 연예인들도 많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잭에프론씨는 아마 누디진 매니아분들은 아실거에요. 데님매니아로 잭 에프론 핏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있죠. 그분이 바로 이 모델도 착용 했었습니다.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딱 클래식 고전 나이키 디자인입니다. 7,80년대 스타일로 빈티지 매력과 나이키의 현대적인 느낌을 잘 살린 모델입니다.

 

 

 

 

 

원단은 스웨이드 원단입니다. 더욱 빈티지하고 멋진 자태를 보여주는 나이키 빈티지 블레이져 어떤가요?  보통 신발 매니아분들은 밑창에 슈구를 발라줍니다. 저도 처음에는 발라주다가 슈구를 바르면 바닥이 간지가 안나더라구요. 자리에 않을때나 밑창이 보여질때 슈구바른 부분만 때가 타서 보기 영 안좋더라구요.

 

 

 

역시 너무나 멋진 나이키 빈티지 블레이져 입니다. 스트릿페션에 필수 아이템으로 패션피플이라면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지 않을까요?

 

 

 

착용샷 입니다. 너무나 이쁘죠? 데님이나 슬랙스 어디에나 어울릴 스타일로 역시 스트릿패션에서 아주 멋진 아이템입니다. 하이탑이라 약간의 키높이 깔창도 장착 가능합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날씨가 추워지는데 거기에 아주 잘맞는 운동화가 아닐까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패션아이템 소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구독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