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 퍼티그 M42 자켓 발루트로 완성 

 

이제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정글 퍼티그 M42자켓입니다. 요즘 많이들 착용하는 스타일인데요 아마 길에서 많이 보셨을겁니다. 밀리터리룩을 기반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수 있는 자켓입니다. 이 자켓은 2차대전 당시 공수부대원들이 입던 M42자켓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남자친구 자켓 입니다.

 

.

 

 

 

클래식룩의 아이템으로 이런 밀리터리기반은 M42자켓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멋진 아이템입니다. 보통 올리브컬러를 많이 입는데요 전 네이비 컬러로 초이스 했습니다. 클래식룩과 댄디 스타일은 남자친구 자켓 코디로도 잘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진정한 컬러는 네이비 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원단과 디자인이 좋은데요 이런 아이템은 원단이 중요합니다. 코튼 70% 나일론 30%로 되어 있어서 30수의 두께감과 부드러운 느낌이 있는 원단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미군이 베트남전에서 착용했던 정글 퍼티그 자켓을 모티브로 제직되었습니다.

 

 

 

 

디테일이 많이 있습니다. 군용자켓이라 다양한 포켓들이 있습니다. 수납하기도 좋고 디자인적으로 멋진 룩을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매력적인 네이비 컬러로 포켓이 사선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가슴과 하단에 포켓들이 밀리터리느낌을 주고 남자친구 자켓 코디로도 잘어울립니다.

 

 

 

이 제품은 발루트 라는 브랜드인데요 저도 처음 접해본 브랜드입니다. 가석수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로 이분은 비슬로오 디자이너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옷들이 상당히 깔끔하고 이쁜 옷들을 만들더라구오 앞으로 기대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사이즈는 미디엄으로 갔습니다. 아래 착용샷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오지지널 퍼티그 자켓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기본상테에서 소매를 걷어 올리고 입어도 되고 더울때는 반바지에 코디해도 멋진 남자친구 스타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

.
 

 

 

 

 

 

자연스러운 구김이 내추럴 스타일을 만들수 있는데요 막 입어도 좋고 관리하기가 편합니다. 요즘은 자켓이나 코트류가 이렇게 자연스러운 구김이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착용샷입니다. 네이비 버킷햇과 함께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모자도 네이비 컬러로 자켓과 잘어울리고 베이지 팬츠와도 매치가 잘되네요

 

 

 

 

역시 네이비컬러가 매력적입니다. 이렇게 캐주얼하고 클래식한 코디를 연출했는데요 멋진 정글 퍼티그 M42 자켓입니다. 여러분들도 남자친구 자켓 코디로 발루트 자켓어떠신가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