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든 탱커 부츠 ALDEN 40287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말 멋진놈을 데리고 왔습니다. 패션에 관심있고 구두 매니아 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브랜드 알든 ALDEN입니다.

그중에서 베스트샐러인 알든 탱커 부츠인데요 저도 재입고일을 기달리다가 이번에 GET하게 되었습니다.

 

.

 
 

 

 

 

컬러는 블랙컬러로 무난하고 질리지 않는 색상입니다. 저도 버건디 컬러와 갈등하다가 블랙이 나은거 같아서 초이스 했어요

 

 

알든을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가격이 장난 아니죠 그만큼 애착이 가고 오랫동안 함께 할거 같습니다.

보통 매물로 보내는분들도 계시는데 전 나이가 들어도 오랫동안 함께 느껴봐야 겠어요

 

 

가죽 컬러감이 장난 아닙니다. 우선 알든이라는 브랜드는 미국 메사츄세스 미들브로에서 1884년 창업된 브랜드입니다. 코도반 가죽을 주로 사용하는 알든 구두는 이 가죽때문에 가격이 고가입니다. 

 

 

 

코도반가죽은 말 엉덩이 가죽으로 물량이 많이나오지 않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가격도 올라가고 퀄리티도 다르넉 같습니다.

 

 

 

구두 같은경우가 영국이나 이탈리아 쪽도 멋진게 많은데요 알든 ALDEN은 미국 브랜드로 그만큼 미국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미국의 러프한 감성을 좋아하는 남자분들이 많이있죠

 

 

코도반 가죽의 영롱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가죽이 소가죽, 양가죽, 말가죽 등등 있지만 각자 나름대로 한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든 탱커 부츠에 적용된 말 엉덩이 가죽인 코도반 가죽도 나름 장점이 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소가죽이 갑입니다.

그리고 워크웨어를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 알든에 열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매치하기 좋고 워크감성 자체가 미국 아메리칸 스타일이기 때문에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옛날에는 말이 흔했습니다. 그당시에는 말을 타고 다니고 그 말일 이용한 말가죽 자켓이나 이렇게 구두에 적용해서 제작읗했는데요

요즘에 말가죽 자켓이나 신발은 상당히 고가입니다. 요즘에는 말이 비싸고 흔하지가 않죠

 

 

 

 

디자인 또한 멋진 알든 탱커 부츠입니다. 진정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데님이나 수트를 입을떼도 어떤 코디에도 잘어울릴거 같습니다.

 

.

 

 

 

 

역시 착화감도 좋고 워크스타일을 코디하는데 잘어울립니다. 나중에는 수트와 함께 매치한 사진도 올려보겠습니다.

 

 

 

코도반 가죽은 또 관리가 중요한데요 전 가죽케어 용품을 구매하려다가 그냥 릿슈에 맏겨서 하기로 했어요

직접 관리하는거도 중요하지만 제가 좀 게을러서 ㅋㅋ

이렇게 알든 탱커 부츠 리뷰를 마칩니다.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자세한 동영샹 리뷰를 보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쿨민 서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