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meworn clothing  wool coat

일본 브랜드인 타임원클로딩 제품을 포스팅합니다. 직접 후쿠오카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옛날 레일 로드 코트를 그래도 복각하여 발매한 제품이죠 가격은 9만엔 정도 합니다. 워크 스타일의 고증을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

 
 

 

 

 

위 이미지에 있는 아이템입니다. 타임원클로딩 룩북인데요 역시 옛날 느낌을 살리기 위해 흑백으로 찍었나 봅니다. 느낌이 제대로 네요

 

 

룩북에 있는 코트 착용샷입니다.  커버올과 함께 매치했는데 잘어울리네요 원단이 두껍지가 않아서 저렇게 레이어드해서 입어야 추위를 이겨낼수 있습니다.

 

 

 

 

역시 사진상으로 보아도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타임원클로딩은 마케팅이나 홍보를 전혀 안하고 있습니다.그만큼 브랜드 자부심이 강한 애들이죠 

 

 

 

카라부분이 숄카라 스타일로 빈티지 복각 간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단은 가벼운 원단이고 겨울용 코트처럼 빳빳하고 무거운원단이 아닙니다. 용도는 한겨울에 입는용보다는  청자켓이나 커버올과 함께 입는용도입니다.

 

 

원단은 울 원단으로 사진으로 보기에도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타임원클로딩 atlast&co 라벨 또한 멋스럽습니다. 빈티지 워크웨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라벨

 

 

이 코트의 두께감은 이정도입니다.

 

 

뒤에 모습입니다. 허리에 있는 벨트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멋지네요

 

 

 

 

전 지쟌과 함께 입어보았습니다. 매치라 잘되어 예쁘네요 워크웨어 포스를 충분히 만들수 있는 코디입니다.

 

.

 
 

 

 

 

오버롤과 함께 착용해도 멋진워크룩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보온도 좋고 워크 간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오버롤 역시 엣라코 제품으로 이렇게 코트나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멋지더라구요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상새한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 필수!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