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임원클로딩 ATLAST&CO 커버올

멋진 워크웨어 아이템을 포스팅합니다. 매니아라면 다들 한번 즘은 들어보셨을 모델명입니다.타임원클로딩 커버올 자켓인데요 데님 자켓으로 느낌을 살리는데 좋은 아이템입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은 데님코트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거의 자켓에 가깝습니다. 1900년대 초반 워커들이 즐겨 입던 자켓을 그대로 복각해낸 아이템입니다.

 

 

워크웨어 브랜드에는 어러가지 브랜드들이 있는데 특히 일본 브랜드가 많습니다. 그 만큼 고증이 있어야 하고 퀄리티를 뽑아내는 건 일본인들이 잘 만드는거 같습니다.

 

 

이 제품 역시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타임원클로딩 엣라코 제품입니다. 매니아라면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죠

 

 

전체적인 원단은 데님원단입니다. 골드 컬러 버튼이 더욱 옛날 스타일을 살려줍니다. 청자켓도 그렇둣이 데님 재질이 옛날 느낌이 충만한 거 같습니다.

 

 

핏이 너무나 멋진 커버올 자켓. 매 시즌 발매를 하고 있는데요 디테일들을 달리해서 발매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팔 부분에 있는 골드단추가 멋집니다. 데님 컬러와 버튼의 옐로 컬러가 매치가 잘 되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단추에는 엣라코 ATLAST&CO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단추 부분이 포인트로 가장 멋진 룩을 보여주는 포인트 같습니다.

 

.

 

 

 

 

 

 

카라 부분도 화이트 스티치 라인이 깔끔합니다. 커버올이라는 아이템은 워크 매니아 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있을텐데요  
타 브랜드에서도 커버올은 빠지지 않고 발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슴에 포켓 부분인데요 이부분은 체인을 걸어서 멋진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뒷부분 디테일입니다. 사이즈는 38사이즈입니다. 전 170-73입니다.

 

 

엣라코 ATLAST&CO 라벨 부분입니다. 이 라벨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이게 없다면 브랜드 감성과 가치가 사라지죠

 

 

 

치노팬츠와 착용을 해습니다. 워크웨어 옛날 느낌을 살리기 위해 흑백사진으로 찍어보았네요

 

 

코디하기에도 좋고 요즘같은 날씨가 데님을 입기 좋은 계절인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남들과는 다른 개성과 센스를 보여주고 싶다면 커버올 자켓 어떠신가요?

 

 

가방 역시 메일 백 가방을 착용했습니다. 전체적인 코디가 옛날 느낌으로 연출을 해보았습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