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MEWORN CLOTHING LOOKBOOK

정말 멋있는 브랜드 록 북을 소개할께요  제가 좋아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타임원클로딩입니다.
제가 주 메뉴로 착용하고 있고 블로그에서 데일리룩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룩북을 소개합니다.

 

.

 
 

 

 

17년 룩북이랑 올해 18년SS 룩북입니다. 아마 매니아분들은 이미 소장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건데요  사진부터가 느낌이 팍팍옵니다.

 

 

 

전체적으로는 옛날 1900년대 옷들을 복각하고 워크웨어스타일을 추구하기 때문에 흑백사진으로 되어 있습니다.

 

 

룩북도 옛날처럼 똑같이 재현했어요 정말 대단한 일본인들입니다. 일본 의류들이 퀄리티나 원단이 제대로 만드네요
그 만큼 일본의 장인정신과 철저한 마인드가 제대로 된 제품들을 만들어 낼수 있는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아이템들과 스포츠자켓등 정말 멋진아이템들만 있습니다. 룩북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이런 패션들이 생소하게 보일수도 있는데요 국내 댄디룩, 남친룩, 깔끔한 패션에 적응된 여성분들도 깔끔한 패션을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우라나라 방송이나 드라마에서 멋진 남자 주인공들은 항상 깔끔한 옷만입기 때문에 각인 된것일수도 있습니다.

 

 

정말 일본은 다른나라 문화를 그대로 가져와서 자기네 스타일로 재창조하는 능력이 뛰어난거 같습니다. 이런 워크웨어 패션들이 고전미국문화인데 오리지널 미국문화보다 더 멋지게 소화를 해내는게 대단한거 같습니다. 타임원클로딩은 1900년대 초반 스타일 옷들을 복각하고 만드는 브랜드인데요 룩북에서부터 포스가 느껴지네요

 

 

이렇게 샵 스텝들과 지인들이 모여서 촬영을 했나 봅니다. 위사진은 도쿄 매장 앞에서 촬영을 한 사진들입니다. 데님 셋업이 너무나 멋집니다.

 

 

옛날패션을 그대로 복각해서 데님패션이 이렇게 멋질 수도 있구나라는 걸 보여줍니다 그리고 바이커 지갑과 체인이 포인트입니다.
일본에서 자기네가 다시 소화해서 다시 패션을 바로 아메카지라는 패션이라 합니다. 해외 랜드를 수입해서 또 일본만의 스타일로 재창조를 합니다.

일본판 나이키, 일본판노스페이스등등 만 봐도 알수가 있습니다.

 

 

오토바이와 데님 셋업의 조화가 멋지네요 오버롤과 커버롤 그리고 데님자켓을 착용한 모습들이 느낌이 좋습니다.
저기 할아버지도 한분 보이네요 어르신이 저렇게 멋질수도 있구라 라는게  느껴집니다.

 

 

정말 우리나라같이 어리고 댄디한 모델들이 주류가 아니라 아재들이 이렇게 모여서 이런 멋을 낼 수 있다는 게 장난 아니네요
일반적인 패션과 모델에 대한 인식을 파괴시켜주는 룩북이 아닐까 합니다.

 

 

 

아재들만으로도 이런 모습를 보여주고 데님패션으로 멋진느낌이 나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부츠에 데님 의류들로 셋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

 
 

.  

 

 

말가죽 스포츠 자켓입니다. 저도 구매하려고 했지만 못했네요 금새 솔드아웃.. 가격은 27만엔

 

 

커버올 입니다. 이건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  약 75만원정도

 

 

페인터데님입니다. 이렇게 이외에도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18년 SS 룩북입니다. 표지 첫 사진부터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착용한 자켓도 멋집니다.

 

 

타임원클로딩은 홈페이지도 없고 배송도 안하고 직접 일본매장에 방문한 사람들에게판 판매를 합니다.
옛날 옷들 복각해서 만드는 브랜드인 만큼 판매방식도 옛날 그대로를 고수하는거죠  1900년대에는 당연히 인터넷이 없고 택배기사도 없고 홈페이니나 쇼핑몰도 없었으니  말이죠

 

 

 

 

 

 

 

 

 

이번 모델들 역시나 남자의 느낌이 팍팍 느껴집니다.  진정한 남자옷 브랜드

 

 

브랜드 전체적인 옷들을 보면 마치 1900년대 초반 잘 차려입은 갱스터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매력과 느낌 때문에 마니아들이 열광하고 워크웨어의 끝판왕이라고 하는 거 같습니다.

 

 

이번 룩북 역시 흑백사진들로 되어 있습니다. 컬러를 구별하기는 어렵지만 그 만큼 고증과 느낌은 정말 제대로입니다.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타임원클로딩 TIMEWORN CLOTHING은 워크웨어 라인인 엣라코 ATLAST&CO와 밀리터리 라인인 BUTCHER PRODUCTS가 있습니다.

 

 

 

오버롤도 멋지네요 진정한 워크웨어 느낌은 오버롤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선 슈퍼마리오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코스프레로 오해를 받을 수도 있네요 ㅋ

 

 

 

이 사진의 자켓은 저도 구매한 아이템입니다. 면 라이더 자켓인데요 하단에 유튜브 동영상에서 착용을 하고 방송을 했습니다.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타임원클로딩의 룩북을 소개해 해보았습니다.
역시 진정한 남자의 브랜드라는게 느껴지죠 그래서 마니아들이 메력에 빠져 열광하고 직접 구매하러 일본매장까지 방문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영상을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