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범한 스타일은 저리가라!

오래간만에 남자 데일리룩을 포스팅합니다.  남자 여름 패션으로 평범 스타일은 아닌데요 ㅎㅎ
상의는 티셔츠와 치노팬츠를 매치해서 남자다운 코디를 연출해보았습니다.
아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 코디이긴 한데 빈티지나 워크 마니아분들은 느낌을 아실 겁니다.
먼저 제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가스켓과 선글라스, 티셔츠 그리고 치노팬츠를 착용했습니다. 여름에는 그렇게 많은 아이템이 필요 없는 거 같아요

이제 무난하고 평범한 스타일을 거부하신다면 이런 워크 코디는 어떨까요 

 

 

.

 
 

 

 

1900년대 초반 코디입니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빈티지한 코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헨리넥이 화이트 컬러로 보이는데 오트밀 컬러에 가까어요  치노팬츠는 브라운 컬러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여름  남자 스타일은 이제는 누구나 다 입는 평범한 스타일은 버리고  다양한 패션이 있지만 이런 스타일은 어떤가요?

 

 

루즈한 바지와 배바지 스타일로 옛날 멋쟁이 아재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이런 코디는 진정한 남자의 패션이 아닐까합니다 ㅎㅎ  그리고 팬츠는 각이 잡혀야 더욱 매력적인 거 같아요
진정한 남자의 옷은 각!!
이렇게 개성있는 룩은 아직은 우리나라에서는 마니아들만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매력에 빠져들면 못 헤어 나오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코디는 남자 여름 패션으로  멋진 스타일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ㅎㅎ
여기에 서스팬더 멜빵만 추가된다면 제대로입니다 ㅎㅎ  아마 여러분들도 홍대나 거리에서 이런 비슷한 옷들을 보신 적이 있을 거예요

팔에 문신도 하고 튀면서도 매력적인 코디!

 

 

 

 

 

 

 

 

아이템을 설명하면 모자는 가스켓을 착용해서 더욱 옛날 느낌을 살렸습니다.
그리고 여름이라 선글라스를 착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안경도 옛날 느낌이 있는 보스턴 클리어 제품입니다.
아마 선글라스가 빠졌으면 느낌이 살짝 내려갔을 거 같아요 
패션 액세서리들도 코디의 변화나 느낌을 더욱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일반적인 남친룩, 댄디룩을 버리고 상남자 스타일로 오시죠!

 

 

바지 컬러가 브라운 컬러로 멋지지 않나요? 통도 적당하고 사이즈는 32입니다. 
첫 입문할 때는 34사이즈를 착용했었습니다. 기본적은 바지의 통이 크니 정 사이즈인 32가 딱 좋네요
팬츠는 브라운 컬러 말고도 더 있는데 추후 포스팅하겠습니다.

 

 

 

 

벨트입니다. 드레스벨트 스타일로 치노팬츠를 착용할 때는  꼭 이 벨트를 착용합니다.
블랙컬러라서 어떤 옷에도 다 어울리고 금장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빈티지 느낌을 주는 벨트입니다.

 

 

 

신발은 더비슈즈를 착용했어요 옛날 미 해군들이 신던 스타일입니다.
이 제품은 일본브랜드 블랙사인 제품으로 요즘 자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더비슈즈는 미 해군 단화로 알고 있는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데님과도 어울리고 치노와도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치노팬츠는 브라운 샴브레이원단입니다. 여름에 덥지 않고 원단이 얇아서 시원하게 착용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반바지도 좋지만 여름용 치노를 착용해서 남자데일리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빽포켓에는  반다나와 키 링을 착용해서 더욱 빈티지 느낌을 주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느낌이 충만한 아이템입니다.
반다나는 정말 활용도가 높아요 목에 걸어도 되고 이렇게 백 포켓에 삽입해서 워크 느낌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아이템이 어떤 게 있는지 보겠습니다. 모자는 그레이 컬러 컨버트 가스켓입니다.
옛날 코디를 연출하는데 이런 모자가 없으면 안 되죠
그리고 선글라스 역시 투명 클리어 안경 테로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이제 남자 여름 코디를 연출해보았는데요  앞으로  워크웨어 마니아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룩도 있는데 이렇게 남자다운 빈티지룩을 연출해보세요  남들과 다른 패션, 개성 있는 패션!!

 

 

상의는 헨리넥 티셔츠입니다.  넥 라인 부분에 단추가 3개가 있는 티셔츠로 많이 접해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시원한 여름룩을 연출할 수 있는 티셔츠입니다. 

 

.

 
 

 

여름에도 이렇게 멋진 상남자 스타일 워크웨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워크웨어가 보통 겨울에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름에는 어떻게 입어야 하냐고 질문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여름에는 치노나 데님과 배바지로 올리고 핏한 상의를 착용한다면 바로 완성입니다
저는 이런 옷들은 일본에서 구매를 합니다. 국내에도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일본이 퀄리티가 있고 잘 만들더라고요
 
아래 영상에서 이번 데일리룩의 영상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